보통은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이유를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



게임 캐쉬 및 아이템은 구매는 하실 수 있지만 직접 판매하기까지 얼마나 걸릴 지도 보장할 수 없으며 당장에 현금화를 하는 것은

단도지기 자동차 안녕하세요. 차량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가성비 옵션을 추천해주는 단도지기입니다. 자동차뿐만 아니라 사람이 다룰수 있는 모든 얘기를 나눕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할 때 나타나는 정책입니다. 본인의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대의 휴대폰에서 모두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해당 정책이 적용 됩니다.

- 다날에서는 여러가지의 이유로 고객의 휴대폰 결제를 이용 불가능 하게끔 결제를 막아두는데, 이를 "정책" 이라고 얘기합니다.

실제로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런 이유로, 미납 폰 소액결제 현금화는 소액결제현금 수수료가 비싼데도 불구하고 고객분들이 미납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에 전문인 업체를 찾는 이유입니다.

* 결제 취소 및 환불을 원하실 경우 결제 사이트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차단 신청 시 다날만 차단되는 것이며 전체 차단을 원하실 경우 통신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이러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 어떻게 현금을 구할 수 있느냐?” 라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거 같아요.

일반적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하게 되면 전월 통신요금과 합산되어 익월에 청구되는데

위 처럼 소액결제 현금화 도중 다날 결제 오류로 인하여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저희처럼 전문으로 연구하는 업체가 아니라면 쉽게 알 수 없는 지식입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하게 내용 확인이 가능하오니 방문하셔서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제휴된 업체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이 되도록 전문가가 도움을 드릴겁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정보이용료를 다소 높은 단가로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며,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정보이용료를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